음악/곡 2024. 5. 31. 00:00

..... 서지원 ..... 76-70=♡ .....

 
76-70=♡ (With 박선주)
아티스트
서지원
앨범
Seojiwon2. Tears
발매일
1996.01.22

 


..... ..... ..... ..... ..... 

혹시...그것을 알고 있나요..... 
내가 그대를 사랑한다는 것을..... 
가끔씩...멍하니...그대를...몰래..... 
훔쳐보고는 했었다는 것을..... 
혹시...그대 알게 될까봐 ..... 
가끔...차갑고 냉정한 말투로 말했지만..... 
더 이상...숨길 자신이 없네요..... 

나도 그쯤은 알고 있어..... 
네가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어리숙한 너의 말투와..... 
너의...가끔씩 멍하니...나를 보던 눈빛..... 
하지만...내가 걱정하는 것은..... 
세상이 우리를 이해할 수 없다는..... 
그 사실...그 마음인거야..... 

그대는 그게 중요한가요..... 
내가 그대를...사랑하는 그 마음보다..... 
내 말 꼭 기억해..... 
진정...너를 사랑하기에..... 
네가 다치는 게...나는 싫은 거야..... 

우리 사랑을...나는 믿기에..... 

..... ..... ..... ..... ..... 

그대는 그게 중요한가요..... 
내가 그대를...사랑하는 그 마음보다..... 
내 말 꼭 기억해..... 
진정...너를 사랑하기에..... 
네가 다치는 게...나는 싫은 거야..... 

우리 사랑을...나는 믿기에..... 

..... ..... ..... ..... ..... 

우리 사랑을..... 우리 사랑을..... 

..... ..... ..... ..... ..... 

 

결코 내 취향이 아니지만,
쉽게 잊을 수 없이 남겨진 곡.

서로의 마음과 무관하게,
특별한 의미 없이도,
남겨지는 것들이 있는 법이다.

그저 스쳐지났을 우연이,
...작은 실수.....

...평범한 사과.....

그 시작 때문에 조금 더 인상적으로 남겨졌던 것처럼.

그 시절 그 상황과 그 때의 내 마음으로 인해서,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고 남겨진 몇몇 편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