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곡 2024. 8. 25. 00:00

..... 한동준 ..... 서로의 길 .....

 
서로의 길
아티스트
한동준
앨범
한동준 3
발매일
1995

 


..... ..... ..... ..... .....

언제인가 그대 나에게 물었지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그대를 힘들게 했던 나의 모습들
눈 앞을 가리네

이제는 우리 서로의 길을
예전처럼 걸어가야 하겠지
그대 가는 그 길에
나의 모습들 아직 남아 있을까

이렇게 내가 가는 이 길에도
그대의 모습 너무 많겠죠
잃어버린 나의 모습을 찾는다는 것은
그냥 이유였을뿐

그대의 모습 떠오를 때마다
그 곳을 혼자 서성이겠죠
꿈속인듯 보낸 우리의 지난 날들
소중히 서로에게 남아 있겠죠

..... ..... ..... ..... .....

이제는 우리 서로의 길을
예전처럼 걸어가야 하겠지
그대 가는 그 길에
나의 모습들 아직 남아 있을까

이렇게 내가 가는 이 길에도
그대의 모습 너무 많겠죠
잃어버린 나의 모습을 찾는다는 것은
그냥 이유였을뿐

그대의 모습 떠오를 때마다
그 곳을 혼자 서성이겠죠.
꿈속인듯 보낸 우리의 지난 날들
소중히 서로에게 남아있겠죠.

..... ..... ..... ..... .....

 

[ 관련글보기 : ..... 한동준 ..... ]

[2010/08/25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