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곡 2024. 8. 23. 00:00

..... 전람회 ..... 유서(遺書) .....

 
유서(遺書)
아티스트
전람회
앨범
Exhibition 2
발매일
1996.04

 


..... ..... ..... ..... .....

..... 마지막이라...남길 말이 너무 많아 .....
..... 술 취한 밤을 새우며 .....
..... 아쉬움으로 무너지는 오랜 꿈은 .....
..... 다시 찾을 수 없겠지 .....

..... 어디든 저 멀리 가보고 싶었어 .....
..... 서툰 몸짓으로는...세상이 어려워 .....
..... 긴 한숨 속에...모든 것을 태웠지 .....
..... 이제 남은 것은....오직 너뿐인데 .....

..... 나를 묻어줘.....너의 두 손으로 .....
..... 우리 간직했던 마지막 기억도...함께 묻어줘 .....
..... 나는 멀리 가지만...너는 여기 있어줘 .....
..... 내가 머무른 흔적까지...모두 다 지워줘 .....
..... 버린 듯...그렇게 잊어줘 .....

..... ..... ..... ..... .....

..... 어디든 저 멀리 가보고 싶었어 .....
..... 서툰 몸짓으로는...세상이 어려워 .....
..... 긴 한숨 속에...모든 것을 태웠지 .....
..... 이제 남은 것은....오직 너뿐인데 .....

..... 나를 묻어줘.....너의 두 손으로 .....
..... 우리 간직했던 마지막 기억도...함께 묻어줘 .....
..... 나는 멀리 가지만...너는 여기 있어줘 .....
..... 내가 머무른 흔적까지...모두 다 지워줘 .....
..... 버린 듯...그렇게 잊어줘 .....

..... 나를 묻어줘.....너의 두 손으로 .....
..... 우리 간직했던 마지막 기억도...함께 묻어줘 .....
..... 이제...나는 멀리 가지만...너는 여기 있어줘 .....
..... 내가 머무른 흔적까지...모두 다 지워줘 .....
..... 버린 듯...그렇게 잊어줘 .....

..... ..... ..... ..... .....




[ 관련글보기 : ..... 전람회 ..... 서동욱 ..... 김동률 ..... ]


[2009/08/23 1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