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곡 2024. 5. 26. 16:45

..... 러브 ..... 사랑의 서약 .....

 
사랑의 서약
아티스트
러브
앨범
Love & Wedding 2
발매일
2000.08.19

..... ..... ..... ..... .....

.....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서약합니다 .....
..... 기쁠 때나...슬플 때나 .....
..... 건강할 때나...그렇지 않을 때나 .....
..... 행복할 때나...고난이 올 때나 .....
.....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는...그 순간까지 .....
..... 나는...당신을 사랑하며 .....
..... 당신 곁에...늘...있겠습니다 .....

..... ..... ..... ..... .....

..... 나...당신께...서약합니다 .....
..... 나의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서 ..... 
..... 당신과 함께라면 .....
..... 차가운 겨울도 지나...따뜻한 봄이 찾아오죠 .....

..... 나...당신께...서약합니다 .....
..... 마주잡은 손...말씀 위에 얹고 .....
..... 당신과 함께라면 .....
..... 향기로운 꽃향기와 아름다운 새소리를 듣죠 .....

..... 나의 사람...어여쁜 자여 .....
..... 일어나...함께 걸어요 .....
..... 우리...이제...하나되어 .....
..... 죽음이 우리를 나누는...그 순간까지 .....

..... 나의 사람...어여쁜 자여 .....
..... 일어나...함께 걸어요 .....
..... 이제...우리...사랑으로 ..... 
..... 새로운 세상...만들어가요 .....

..... ..... ..... ..... .....

..... 나는...당신의 사랑이자...당신의 동역자며 .....
..... 당신의 삶과 영혼을 위해 기도하는...중보자가 되겠습니다 .....
..... 영원히...영원히...사랑합니다 .....
..... 나의...당신 .....

..... ..... ..... ..... .....

..... 나의 사람...어여쁜 자여 .....
..... 일어나...함께 걸어요 .....
..... 우리...이제...하나되어 .....
..... 죽음이 우리를 나누는...그 순간까지 .....

..... 나의 사람...어여쁜 자여 .....
..... 일어나...함께 걸어요 .....
..... 이제...우리...사랑으로 ..... 
..... 새로운 세상...만들어가요 .....

..... ..... ..... ..... .....

 

 



[2005/10/24 23:29]
[2010/09/01 00:00]